병원동행서비스너무좋아요
게시글 작성정보

- 작성자 쿠쿠
- 작성일 26-06-26 14:49
- 조회수 1
- 댓글수 0
게시글 본문
안녕하세요 맞벌이 하고 있는 학부모입니다
아이가 아프면 병원이용이 가장 걱정입니다 그렇다고 달빛병원이나 주말을 이용하면 가격이나 학원 등 시간빼기가 쉽지 않고 대기가 많아 힘든 상황이 많습니다
하지만 엄마 대신 병원 동행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대기시간이 짧아 원하는 시간에 병원에 다녀올 수 있고 2인 1조로 팀원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더 안전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증상이 시작될 때 병원을 이용하기 때문에 빨리 치료되는 것 같아요~ 아이 아플때 너무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아이가 아프면 병원이용이 가장 걱정입니다 그렇다고 달빛병원이나 주말을 이용하면 가격이나 학원 등 시간빼기가 쉽지 않고 대기가 많아 힘든 상황이 많습니다
하지만 엄마 대신 병원 동행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대기시간이 짧아 원하는 시간에 병원에 다녀올 수 있고 2인 1조로 팀원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더 안전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증상이 시작될 때 병원을 이용하기 때문에 빨리 치료되는 것 같아요~ 아이 아플때 너무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
다음글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