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동행 감사합니다.
게시글 작성정보

- 작성자 웃음꽃활짝
- 작성일 26-06-01 12:31
- 조회수 31
- 댓글수 1
게시글 본문
작년 큰아이 4학년 재학중에 '병원동행'을 알게 되어서 건강검진 잘 다녀오고 만족도가 높았어요.
올해 1학년 입학한 작은아이 검진에도 병원동행부탁드리게 되었네요~
미리 연락주시고 만나서 다음 행선지까지 안전하게 안내해주셔서 안심하고 근무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 번에도 기회가 된다면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올해 1학년 입학한 작은아이 검진에도 병원동행부탁드리게 되었네요~
미리 연락주시고 만나서 다음 행선지까지 안전하게 안내해주셔서 안심하고 근무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 번에도 기회가 된다면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1
광주북구아픈아이돌봄센터님의 댓글
광주북구아픈아이돌봄센터 작성일
따뜻하고 정성스러운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믿고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에도 편안한 동행이 되도록 잘 준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