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북구 아픈아이돌봄센터 ‘제1회 운영위원회’ 개최 소식 > 카드뉴스

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카드뉴스

카드뉴스 탭메뉴

광주북구 아픈아이돌봄센터 ‘제1회 운영위원회’ 개최 소식

게시글 작성정보

profile_image
  • 작성자 광주북구아픈아이돌봄센터
  • 작성일 26-06-25 10:45
  • 조회수 5
  • 댓글수 0

게시글 본문

안녕하세요. 광주북구 아픈아이돌봄센터입니다. 😊

보호자 분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우리 아이들에게는 따뜻한 돌봄을 제공하기 위해 늘 고민하는 저희 센터에서 뜻깊은 첫걸음을 내딛었습니다.

2026년 6월 24일(수), 센터의 투명하고 효율적인 운영과 지속 가능한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각계 전문가 위원분들을 모시고 ‘제1회 운영위원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위원회는 위원 위촉 및 위원장 선출을 시작으로, 지난 4월 1일 정식 서비스 개시 이후의 상반기 운영 성과를 점검하고, 앞으로 센터가 나아갈 활성화 방안에 대해 머리를 맞대고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운영위원회에서 위원님들께서 제안해 주신 전문적이고 소중한 의견들은 향후 센터 운영과 서비스 개선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방침입니다.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 부모님의 든든한 일상"을 위해 앞으로도 틈새 없는 맞춤형 돌봄 환경을 만들어가는 광주북구 아픈아이돌봄센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2개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련사이트